제46회 연례 National EMS Week를 이번 주에 개최합니다. 이 기간은 EMS 직원들이 모여 그들이 우리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수행하는 모든 희생과 노력을 재확인하는 시간입니다.

지금의 위기 상황에서 인명을 구하는 응급 구조 대원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지금이 EMS Week를 축하하기에 가장 적절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전세계적으로 혼란과 불확실성을 야기했습니다. 바이러스가 미국 전역으로 계속 확산되면서 응급 구조 대원들도 매일 새로운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팬데믹에 맞서 위험을 무릅쓰고 심지어 목숨을 잃기도 하는 응급 구조 대원들의 용기와 희생을 잘 알고 있습니다. 뉴욕 주에서 최초 발병한 3월 한 달 동안에만 약 500명의 뉴욕시 소방대원들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EMS의 직원들은 전 세계에서 코로나바이러스와 대항해 중추적 역할을 해왔으며 전 세계의 시민, 정부 및 언론 매체로부터 수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다른 위협에 직면

우리는 한 세기 만에 가장 큰 보건상의 위기를 겪고 있을지 모르지만, EMS 직원들에게 코로나19 상황으로 또다른 위협이 더해졌습니다.

지금은 응급 구조 대원들이 코로나19로 이전보다 더 큰 위험에 맞서 싸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그 이전에도 늘 마주치던 위험한 상황에 대해서도 긴밀하게 소통해야 합니다. 인류와 인류가 살아가는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DSM이 항상 열정을 품고 있는 임무이며, 이러한 열정으로 몇 년 전 응급 구조 대원들의 업무 중 위험 상황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교육 캠페인인 Armor NOW를 시작했습니다.

2019년 Armor NOW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급 구조 대원들의 84%는 업무 수행에 보호 장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응답자의 85%는 그런 장비를 제공하지 않는 조직에서 일한다고 답했습니다.

이런 사실만 보아도 Armour NOW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rmour NOW는 새롭게 나타나는 위협에 관한 유용한 교육 자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발생 가능한 위험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예방 방법에 대해서도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nbsp;&nbsp;<br>

여기에는 응급 구조 대원에게 방탄복의 기본 사항과 안전 유지에 유용한 장비 및 기술에 대한 공인 교육 과정도 포함됩니다. &nbsp;

특히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역사회를 돌보는 기본 책무 이상의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응급 구조 대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공유하고 싶은 EMS의 활약이 담긴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면 어떨까요?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nbsp;

자세한 내용은 &nbsp;www.armornow.com에서 확인하세요

공유

Published on

태그

관련 블로그 기사

응급 구조 대원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This site uses cookies to store information on your computer.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