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니마®로 제작한 방탄 헬멧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경량 요구사항(lightweight requirements)을 충족합니다.

개인보호(Personal Protection) 분야의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인 Joseph Kim이 이전에 링크드인에 게시한 기사입니다. 

10년 이상 동안, DSM은 차세대 경량, 고성능 방탄 헬멧을 생산하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방탄복 제조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서방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이 지역의 군 및 정부 기관은 고위험 환경에 있는 군 복무자를 위한 방호 시스템(armor systems)의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방호 레벨은 높이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다이니마® Force Multiplier Technology는 헬멧 응용분야에서 경쟁 소재에 비해 최대 25%까지 중량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기존 위협과 새로운 위협으로부터의 방호력을 유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방호 무게(armor loads)가 증가하게 되면 인지 인식 능력, 전술 수행 능력 및 기동성이 떨어지게 되어 상황을 인식하는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고 병사의 수행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니마®로 제작한 헬멧은 착용자의 전체 하중을 낮추어 효율성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도 향상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한민국에서 DSM의 다이니마® 제품 포트폴리오의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로서APAC에 있는 싱가포르 기술 센터(Singapore Tech Center)의 모든 R&D 역량을 활용하여 제품 개발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 걸쳐 고객 및 최종 사용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ROK) 특수전사령부(SWC)가 방위사업청과 공동으로 입찰을 공표했을 때 DSM은 파트너사인 BMI와 직접 협력하여 대한민국의 모든 군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다이니마® 소재의 고성능 경량 방탄 헬멧을 개발했습니다 - 여기에는 AR/PD 10-2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미국 NTS에서의 추가 테스트가 포함되었습니다.

특수전사령부(SWC)의 새로운 헬멧은 워리어 플랫폼 프로젝트로 알려진 한국군의 경량화 계획의 일부입니다. 다이니마® Force Multiplier Technology를 활용하는 BMI의 방탄 헬멧 솔루션은 특수전사령부(SWC) 이전 버전의 헬멧과 비교하여 무게를 20% 감량하는 동시에 파편 보호 기능을 25% 향상시켜 줍니다.

다이니마®의 고유한 성능의 특성은 사용자의 편리함이나 이동성을 저해하지 않으면서도 첨단의 대탄도 저지력을 가지게 합니다. BMI의 제조 전문성, 공급 가용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하여 이제 대한민국은 BMI 및 DSM와 함께 차세대 특수전사령부(SWC) 헬멧 4,200개에 대한 장기 조달 계획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군사 기관들은 새롭게 부상하는 위협으로 인해 고성능 방탄 요구 사항을 구현해야 합니다. DSM 은 우리를 지켜주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경량 방호 시스템(armor systems)을 설계하는데 도움을 주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응용분야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 알고 싶다면 저에게 직접 연락 주십시오.

Joseph Kim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DSM
Joseph.Kim@dsm.com

Share

Related Blo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