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eema

말보다 실천

Circularity Summit, 브뤼셀, 2019년 11월

DSM Protective Materials Circularity Summit: Dyneema®로 제작한 최종 제품의 재활용을 촉진하는 가치사슬 전반에 걸친 협력.

이틀간 진행된 회담에서 DSM은 고객, 폐기물 처리업체 및 재활용 회사를 초대하여 Dyneema® 섬유로 만든 최종 제품의 재활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외부 연사가 참여하여 영감과 도전 과제를 주는 프로그램이면서도 모든 당사자가 함께 연합한 워크숍 세션도 있었습니다.

DSM Protective Materials의 사장 Wilfrid Gambade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가 전체 가치사슬에 걸쳐 협력해야만 순환 경제로 더 빨리 전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회담을 통해 고객사들은 DSM와 같은 신념을 분명히 공유했고 이를 위해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당장!”​

더 많은 일에 도전

연사들은 많은 영감을 주었고 더 많은 일에 도전하라고 했습니다. Circle Economy의 Bart van de Laar는매년 92.8기가톤의 자원이 세계 경제에 유입되지만 실제 재활용되는 양은 8.4기가톤에 불과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잠재력은 엄청납니다. Ocean Cleanup(TOC)의 COO인 Lonneke Holierhoek은 플라스틱으로 뒤덮인 세계의 바다와 강을 정화하는 과정에서 TOC가 마주했던 문제점들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실패나 좌절을 “예상치 못한 학습 기회”로 보라고 격려했습니다. Plastic Whale의 CEO Marius Smit은 참석자들에게 도전하고 당장 시작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협력을 시작하고, 단기간 내 성공할 수 있는 협업을 토대로 파트너십을 구축해서, 최대한 빨리 협업의 효과를 얻으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고객과 재활용 업체와 함께 여러 차례 공동 제작 워크숍을 열어 연합의 비전, 테마, 중점 영역 및 실행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여러 회사가(서명을 통해) 이 연합에 가입을 약속한 점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음 단계는 내달 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연합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사의 약속

응급 구조 대원, 법 집행 관련 업무 종사자 및 관련 업종 종사자 보호, 수백만 근로자의 안전 개선, 재생 가능한 에너지 프로젝트 혁신 등 모든 분야에서 당사는 인류와 인류가 살고 있는 환경을 보호하겠습니다. 모든 생명은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이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컴퓨터에 정보를 저장합니다

Learn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