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엠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

ko_KR

실리콘 밸리에서 지속 가능성의 영감을 찾다

24 10월 2018
  • 매트 마넬(Matt Marnell)커머셜 매니저 - 서부 해안 지역, DSM Engineering Materials

캘리포니아주 실리콘 밸리에 있는 DSM Engineering Materials 팀은 매일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고 혁신적인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특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리더들에게 최첨단의 과학 및 지속 가능성을 유지하는 것은 차후에 생각할 문제가 아닙니다. 사실상 리더들은 이것을 DSM 같은 주요 공급업체를 비롯한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비즈니스 필수요건으로 봅니다. 

당사는 이런 선도적인 브랜드에서 자사의 비즈니스와 선정된 공급업체를 구분하는 몇 가지 모범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귀사의 목적 확인

오늘날의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목표 지향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지속 가능한 가치 제안을 수립하는 열쇠입니다. 

Google의 강령인 ‘전 세계 정보를 체계화하고 이를 누구나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은 예입니다.  고객과 글로벌 메가트렌드에 중점을 둔 덕분에 Google은 전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떠오르게 됐습니다. 

DSM의 새로운 ‘목적 주도, 성능 주도’ 기업 전략은 글로벌 지속 가능성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과학적 전문지식을 목표로 하는 것과 유사한 단순성을 적용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엔지니어링 할로겐 프리 열가소성 플라스틱에서 태평양에 있는 플라스틱 폐기물 제거에까지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과정에서, 밝은 과학을 통해 보다 밝은 삶을 창조하려는 당사의 목적이 당사의 행동을 인도합니다. 

야심찬 목표 설정

Apple과 같은 리더는 자사와 공급업체에게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Apple은 협력업체 클린 에너지 프로그램을 출범했을 때 자사의 공급업체들에게 Apple 관련 비즈니스에는 2020년까지 100% 재생 에너지의 사용을 약속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올해 초 DSM은 이 도전을 수락했고, 오늘날 당사는 Apple이 2020년까지 공급망에 4기가와트의 클린에너지를 사용한다는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할 공급업체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늘, 내일을 위한 혁신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소비자전자제품박람회(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CES)의 전시장을 걸어 본다면, 평균 4,400개의 참가업체가 전 세계에서 모여든 18만명 이상의 관람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소비자 전자제품 산업 혁신의 독창성과 방대한 스케일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혁신의 대부분은 플라스틱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며, 당사는 이 영감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차세대 소재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의 Arnitel Eco 열가소성 플라스틱 코폴리에스터(TPC) 및 EcoPaXX 나일론/폴리아미드(PA410)는 바이오 기반 모노머(피마자, 카놀라유 등)로 제작됐습니다. 

그 결과 이 제품들은 최대 70%의 재생 가능 자원을 사용하면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EcoPaXX는 세계 최초 100% 탄소 중립 폴리머 중 하나입니다. 천연 자원이 보다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유형의 순환적 사고는 미래의 전자 산업에 필수적입니다. 

실리콘 밸리에 있는 고객들로부터 영감을 얻은 DSM의 과학자들은 전 세계적으로 영양, 보건, 지속 가능한 삶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매일 노력합니다. DSM Engineering Materials의 최신 혁신에 대한 소식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당사의 월간 뉴스레터를 구독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본 사이트는 귀하의 컴퓨터에 정보를 저장하는 데 쿠키를 사용합니다.

추가 정보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