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엠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

ko_KR

HR-PBT: 까다로운 환경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내가수분해성의 해법

28 8월 2018
  • 사이나스 바이댜(Sainath Vaidya)글로벌 기술 제품 매니저

자동차 산업이 내연기관 자동차에서 전기 자동차로 전환을 시작함에 따라 내연기관의 연비를 향상시키는 주요 개발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보다 좋은 연비의 자동차 개발을 위한 주요 중점 분야는 가벼우면서도 더 높은 연속 사용 온도를 보이는 엔진 개선과, 높은 정점의 온도에 이르는 더 작은 엔진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런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내가수분해성은 커넥터, 센서, 제어장치 등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들과 신규 시장 진입자들은 시장이 개방되기 시작하면서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의 전자 장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엄격한 난연성 요구 사항과 결합된 고전류 환경에서 성능을 유지하는 고효율 센서 및 커넥터에 의존하는 배터리 시스템 및 전기 구동 장치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에는 폴리아미드 6(PA6), 폴리아미드 66(PA66), 폴리부틸렌테레프탈레이트(PBT)가 있습니다. 엔진 온도가 상승하면 이 소재들은 습기와 고온이 결합됨으로써 기계적 특성이 손상되어 고장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더 이상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이런 어플리케이션용으로 고비용 특수 해결책에 의존하지 않고도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가수 분해에 견딜 수 있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DSM에서는 내가수분해성 폴리부틸렌테레프탈레이트(HR-PBT) 포트폴리오를 개발하여 뛰어난 내가수분해성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Arnite HR-PBT 소재는 온도 85°C, 상대습도 85%의 노화시험 환경에서 3,000시간 이상 동안 아주 안정적인 성능을 입증할 뿐만 아니라 USCAR(모의실험) 3, 4, 5 표준을 충족합니다. 이것은 이러한 재료의 성능 평가에 사용되는 표준 규격입니다 당사의 Arnite HR-PBT는 열 안정제가 필요 없이 우수한 고온 성능을 구현하므로 금속 접촉에 의한 부식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소재의 아주 낮은 흡습성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부품을 위한 높은 치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뛰어난 기계적 특성과 더불어 Arnite HR-PBT는 빠른 가공 시간으로 비용 효율적이며, 글로벌 공급 안전성으로 업계가 겪고 있는 PA66 공급 문제와 같은 혼란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Arnite HR-PBT 포트폴리오는 전기 및 자율주행 차량의 동향에 따라 보다 엄격한 시험 검증에도 문제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SM의 Arnite HR-PBT 포트폴리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귀하의 컴퓨터에 정보를 저장하는 데 쿠키를 사용합니다.

추가 정보 x